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

2022년 토요체험프로그램 모집.

by pgy5249 2022. 4. 4.

안녕하세요^^

 

토요체험 프로그램  모집을 진행합니다~

 

2022년에도 어린이 , 청소년 친구들과 함께 할 시간들을 생각하면서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 하였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 1년의 시간 동안 아이들이 한 발자국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알찬 주말들을 만들겠습니다.

 

알차고 즐거운 프로그램들로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들이 기다려지고 궁금해집니다~♥

 

놀이의 반란은 첫째주 토요일 초등1학년~3학년 활동으로 진행됩니다.

야외 활동과 , 실내활동을 병행 해서 진행됩니다. 아이들과 숲놀이 활동을 하며 다방면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파브르생태체험학교는 넷째주 토요일 초등1학년~3학년 야외 활동으로 진행됩니다.

아이들과 몸으로 자연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기후로 달라지는 삶과 생활모습을 발견하는 시간들을 보내려합니다 탐구주제로는 [2022년숲], [2023년 바다], [2024년 하늘] 이렇게 3가지의 주제를 나누어 진행됩니다.

 

역사탐험대는 넷째주 토요일 초등4학년~6학년야외 활동으로 진행됩니다.

역사탐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현장에서 역사를 즐기며, 역사에 친근하게 다가가고 역사의 소중함을 배웁니다.

역사탐험대 탐구주제로는 [2022년 인물] ,[2023년 종교]로 보는 한국사 이렇게 2가지의 주제를 나누어 진행됩니다.

 

근현대사 산책 둘째주 토요일 초등6학년 ~ 중등1학년~3학년 야외 활동으로 진행됩니다.

근, 현대사의 흐름을 통해 민주, 인권, 평과적인 삶에 대해 고민하고, 토론하며 균형적인 시각과 사고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근현대사 산책도 2년의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1년동안 한가지의 주제에 집중을 해서 프로그램을 한다면 배움에 있어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 같아 3년 또는 2년의 활동들을 계획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