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위카페 다온

2021년 다온을 기억하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3.

야심차게 준비했던 2021년 다온활동보고회(트윙클 파티), 방역수칙의 강화로 일정을 대폭축소하여 지난해 12월 18일 다온에서 진행했습니다.

이윤기 사무총장님의 축사로 21년 다온 활동보고회 및 포상식을 시작하였습니다.

 

0

  한 해 동안 봉사동아리로 우수한 활동을 한 팀입니다.
타인을 도우며 기쁨과 행복을 느끼는 청소년들이 모여서 청소년들의 도움이 필요한 곳, 의미 있는 활동이 있는 곳이라면 한마음으로 참여하는 박진빈 외 13명이 활동하는 청소년 봉사동아리 '어니스트'가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01

 다음으로는 지난 해 3월부터 다온에서 진행한 정서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제나 네 편’ 포상순서입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멘토 대학(원)생과 멘티 청소년이 일대일(1:1) 매칭되어 한 해 동안 월 2회씩 꾸준한 만남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제공받는 프로그램입니다. 고민거리가 있는데 안전한 공간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마음껏 하고 싶은 청소년! 대학(원)생 멘토를 통해 진로상담 및 상호교류를 하고 싶은 청소년! 이 참여하여 12월까지 총 11팀의 멘토링팀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쳤습니다.

012

여전히 다온을 잘 모르는 청소년을 위해 다온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알리고, 취재하는 '다온을 담다' 라는 뜻의 SNS기자단 ‘담다온’의 포상식 입니다. 누구보다도 가까이에서 다온의 한해를 기록해주었습니다.

01

 마지막으로 대학생 봉사단 '그리다'의 포상식입니다. 실무자가 모두를 감당하기 어려울 때 언제나 달려와 봉사해주었습니다. 정말 모두가 열심히 해주었으나 활동기준에 따라 대상, 최우수, 우수, 특별상을 수여하였습니다.

01234

 부디 22년도에는 청소년들이 준비한 무대와 함께 더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으며 한 해를 돌아보기를 소망합니다.

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