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위카페 다온

산타 다온이 학교 밖 청소년을 찾아갑니다.

by 백가람 2024. 1. 3.

유난히 추웠던 지난해 1221()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Wee꾸러미가 배송 되었습니다.

 

경상남도 내 10~19세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Wee꾸러미는 건강, 여가, 학습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물품과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위카페다온의 마음을 나태주 <응원> 시에 담았으며, 위카페다온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리플릿을 꾸러미 안에 넣어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Wee꾸러미 신청기간은 2023128일부터 15일까지 총 8일간 2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었으며, 위카페다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 받았습니다. 신청기간 단 5일 만에 신청인원 200명을 넘을 정도로 Wee꾸러미에 대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Wee꾸러미 포장 작업은 국제와이즈멘 가고파클럽에서 봉사활동으로 함께 해주셔서 굉장히 빠른 시간 내에 작업을 끝내고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택배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국제와이즈멘 가고파클럽의 정확하고도 신속한 속도는 전국대회에 나가서 1등할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꾸러미 포장작업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국제와이즈멘 가고파클럽에게 한 번 더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Wee꾸러미 사업은 물품 구성부터 택배 배송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으며,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고 기뻐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에 보답하듯 학교 밖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받아 감사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2023년의 끝자락에서 마주한 Wee꾸러미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4년에도 소외된 청소년이 없도록 노력하는 위카페다온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카페다온 활동지원팀 이수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