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위카페 다온

‘다홍(다온을 홍보하다)’ 성인기자단 발대식

by 지수입니당 2024. 3. 5.

위카페다온은 213()부터 223()까지 다홍(다온을 홍보하다)’ 성인기자단을 모집하였습니다.

 

2024다홍성인기자단으로는 작년에 활동하셨던 기자님들을 포함하여 총 6분이 선정되셨습니다. 기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감사합니다.

 

다홍성인기자단은 위카페다온의 지역사회 연계 행사 및 학교 밖 전담 사업 교육 현장에 참여하고 취재하여 블로그를 통해 기사를 작성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기자단 기초소양교육은 2회로 확장하여 글쓰기, 영상촬영 및 제작 등과 관련된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월 29일(목) 오전 11시 위카페다온에서 '다홍' 성인기자단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에도 5명의 기자님들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다홍성인기자단 발대식은 위카페다온 김서현 센터장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위촉장 수여 후 위카페다온의 기관 및 사업 소개, 기자단 활동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위카페다온의 홍보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주요 사업들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기존에 진행되는 사업과 더불어 새로워진 사업들을 소개함으로써 작년에 활동하셨던 기자님들도 위카페다온을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기자단 활동 및 운영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기사를 작성하는 절차와 주의해야 할 사항, 기자님들의 요청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베테랑 기자님들의 피드백을 통해 기관에서도 미처 몰랐던 고충을 알 수 있었으며 체계적인 운영을 위한 소통 방안도 확립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적인 기자님들의 참여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발대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위카페다온에 관심을 가지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는 기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실 다홍(다온을 홍보하다)’ 성인기자단을 위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