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MCA NEWS

海맑은 마산만을 즐기며 걷다!

by 한지선 2022. 4. 28.

 코로나19극복! 마산YMCA와 함께하는 3.15해양누리공원 비대면 걷기대회가 지난 4월 9일(토)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비대면 걷기대회이지만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오전 10시 해양누리공원 내 게이트볼장 인근에 모여 발대식도 진행했습니다. 마산Y통의 신나는 통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이인안 마산YMCA 이사장 인사말과 허성무 창원시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행사 안내와 걷기 전 최영준 이사의 진행으로 간단한 체조와 스트레칭도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3.15해양누리공원 80% 걷기 챌린지' 달성을 위한 걸음을 딛었습니다. 

 내디딘 걸음은 챌린지 달성뿐 아니라 마산항 개항 이후 120여 년 만에 처음으로 해안선을 바라보며, 직접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걸음이었습니다. 5월 14일(토)까지 진행되는 걷기대회는 휴대폰에 '워크온 어플 설치 → 커뮤니티가입 → 챌린지 참여하기' 과정을 거치면 누구나 언제든 걷고 싶을 때 마산만과 봄을 만끽하며 걸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주말 인증샷 찍기, 초성퀴즈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매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중앙무대 인근에서 안내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잘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니 주저하지 말고 찾아오세요! 경품 응모권이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지만... 아시죠?! 단 한 번의 참여만으로도 행운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과연 안마의자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경품 추첨은 5월 16일(월)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고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최종 안내됩니다.

 

기타 문의 ☎ 055-251-4837 마산YM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