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MCA NEWS

마산-Y 제 75차 정기총회 개최

by 이윤기 2021. 2. 2.

마산YMCA 제 75차 정기총회를 지난 1월 26일(화)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하였습니다. 사상 초유의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마산YMCA 정기총회도 사상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오후 7시 30분 사정 공지된 링크를 따라 79명의 회원들이 구글 미트를 통해 접속하였고, 김형준 이사장이 의장을 맡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온라인 회의의 특성상 모든 안건을 평소와 똑같이 처리할 수 없어서 회순에 따라 모든 안건을 보고하고 의결은 서면(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조정순 기록이사가 74차 정기총회 회의록을 낭독하고, 사무총장이 2020년 사업보고를 신삼호 재정이사가 2000년 재정보고와 2021년 예산 계획을 각각 보고한 후에 유청준 감사가 감사보고를 하였습니다.

 

 

2021년 사업 방향을 사무총장과 김창환 미디어사업위원장, 김일영 청소년사업위원장, 김태석 시민사업위원장, 김정남 평생교육위원장, 최은석 평화인권센터운영위원이 차례대로 보고하였습니다. 

 

이인안 공천위원장이 재공천 이사 후보 김종수 박영민 하해근 배득호 회원과 김정하 김일영 정민교 최영준 회원을 신임이사 후보로, 서정욱 회원을 감사 후보로 재 공천하고 사무총장이 이사, 감사 후보에 대한 소개를 하였습니다. 

 

 

총회 선출 공천위원으로는 추천을 받아 송정훈, 백명기, 김민정 회원을 추천하고 사무총장이 온라인 서면 의결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 한 후에 정기총회를 마쳤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서명 총회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년에는 꼭 회원들이 만나서 정기총회를 개최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온라인 회의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정기총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