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청소년문화의집

상 복이 많았던 틴틴페스티벌

by 진북댁 2023. 12. 5.

지날 11월 4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Korea, 창원 틴틴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창원에서 가장 큰 청소년축제인만큼

다양한 청소년 체험부스와 보컬, 댄스, 동아리자랑 부분 경연대회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예선 통과 된 마산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홀릭은 댄스경연대회에 참여하였고,

마산YMCA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창원YMCA와 함께 소원팔찌 능력시험 체험부스를 진행하고

저요!창원시(마산)청소년참여위원회도 창원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연합 체험부스를,

즐거운청소년운영위원회는 6개의 청소년수련시설 운영위원회와 연합하여 체험부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홀릭은 아침 9시에 모여 댄스경연대회 리허설 후 본 경연대회를 기다리며 많이 긴장하였지만

긴장한 티 내지 않고 본 무대를 찢어놓았습니다! 무대를 마치고 아쉬워 하였지만 그 어느때보다 무대위에서 반짝반짝였습니다!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청소년유해환경퀴즈를 풀고 난 뒤 소원팔찌를 만드는 체험부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뽑기기계로 문제를 뽑는것 부터 재미를 더하고 소원팔찌를 만들면서 즐거움과 동시에 집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창원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연합 체험부스도 

청소년참여위원회에 관한 퀴즈를 풀고 맞추면 맛있는 카라멜 팝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창원용지문화공원에 고소한 냄새를 풍겼습니다!

 

창원시청소년수련시설 운영위원회 연합 체험부스는

청소년운영위위원회 설명과 각 기관의 운영위원회를 소개 한 후 관련 된 

퀴즈를 맞추면 시원한 음료와 직접 구운 커피콩빵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콩빵 냄새에 청소년들이 이끌려 부스로 들어왔습니다!

 

누군가가 비를 몰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지 비가 왔다갔다 하였습니다.

비가 올 때는 체험부스 동 안에서 비를 피하고, 비가 그치면 다시 체험부스와 무대공연을 즐겼습니다!

 

 

부스가 마무리되는 3시에 주최 측에서 오셔서 

창원시청소년운영위원회 연합체험부스가 3개를 뽑는 우수체험부스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참여한 청소년 모두 "저희가요?" "진짜요?" 하며 많이 놀라고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부스를 정리 한 뒤 시상식이 진행되는 중앙무대로 이동하여 시상식을 기다렸습니다!

 

틴틴페스티벌 시상식 개회를 마치고

우수체험부스 시상을 먼저 진행하였습니다! 일부 타 기관의 청소년들은 일정이 있어서 다 올라가지 못했지만

진해청소년문화의집과 마산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들이 올라가서 대표로 수상을 하였습니다!

즐겁게 체험부스를 진행한것도 즐거운데, 이렇게 상까지 받아서 아주아주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체험부스 시상식 이후 댄스, 보컬, 동아리자랑 부분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댄스 부분은 경쟁이 아주 치열했기에.. 많이 긴장했는데 인기상을 받았습니다!!!!!

청소년들은 김칫국을 조금 더 먹어서인지 이것보다 높은 상을 받을 줄 알았다고 하네요 ㅎㅎ

 

 

 

 

 

 

상 복이 터진 틴틴페스티벌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