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활동

2016년 영호남유지지도자협의회

by 이윤기 2016. 4. 5.

지난 3월 19일(토)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부산항국제여객선터미널 컨베션센터에서 영호남제주유지지도자협의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영호남유지지도자협의회에는 영호남 제주 지역 25개 YMCA에서 136명의 지도자들과 실무자들이 참가하여 함께 공부하고 교류하고 친교를 나누었습니다. 



남이섬으로 유명한 강우현 사장을 모신 주제강연과 한국YMCA 운동 사례 연구 그리고 각 지역 활동을 공유하는 짧지만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2016년 한국YMCA 영호남지역 유지지도자협의회는 부산YMCA가 호스트를 맡아 영호남제주지역YMCA를 부산으로 초청하였습니다. 부산YMCA가 준비한 저녁 만찬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영호남유지지도자협의회에 마산YMCA에서는 이윤기 사무총장이 혼자 참가하였고, 경남지역에서는 거창, 거제, 김해, 마산, 진주, 통영YMCA가 참가하였습니다. 


올해는 경남협의회를 비롯하여 연맹 전국대회까지 지역 협력 활동이 많은 해입니다. 5월 7일 한국YMCA 경남협의회 정기총회가 예정되어 있고, 6월에는 연맹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창원에서 개최되는 2016년 한국YMCA 경남협의회 정기총회에는 한완상 전부총리 초청 특강이 준비되어 있으니 YMCA지도자들은 물론이고 회원들도 많은 관심가져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한국YMCA 경남협의회 정기총회

일시 : 2016년 5월 7일(토) 오후 4시

장소 : 창원YMCA
내용 : 정기총회 및 한완상 전부총리 초청 특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