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활동

100일 릴레이~ 마산Y 새회원 소개①

by 이윤기 2016. 4. 7.

마산YMCA 100일 릴레이 회원모집운동 ~ 

새로 모셔오는 회원을 페이스북 마산YMCA 그룹 에서 매일 소개하고 있습니다만, 페이스북 활동을 하지 않는 회원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블로그와 E-mail로 소식 나누겠습니다.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마산YMCA가 박영민 이사장님 취임 첫날부터 100일 동안 매일 1명씩 회원을 늘여가는 100일 릴레이 회원확장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00일 릴레이 1번째 회원, 박광현 치과 원장님

100명의 회원을 모으는 릴레이의 첫 번째 주자는 박영민 이사장님 

100일 릴레이 첫 번째 회원으로 회원동에서 치과 병원을 운영하시는 박광현 원장님을 YMCA 회원으로 모셨습니다.

100일 릴레이 첫 번째 회원이 되신 박광현 원장님을 아시는 회원들은 축하와 환영을 해주시구요.

100일 릴레이 첫 주자 역할을 멋지게 해주신 박영민 이사장님께도 격려의 박수 부탁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회원 신청서...박영민 이사장님 자필로 작성해서 보내주셨습니다 ^^*

앞으로 100일 동안 100명의 새로운 회원을 YMCA 가족으로 모십니다. 회원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



100일 릴레이 2번째 회원, 사업가 이경원님


마산YMCA 100일 릴레이 회원 모집운동 두 번째 주자는 조정순 부이사장 입니다. 지난 3월 11일 이사회 정기총회에서 부이사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조정순 부이사장께서는 함안에서 사업 하시는 이**(본인의 요청으로 익명처리)선생님을 CMS 100일 릴레이 두 번째 회원으로 모셔왔습니다.

YMCA 활동에 대한 지지자가 한 분 더 늘어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릴레이 모집을 해주신 조정순 부이사장(아래사진 여성분)님께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100일 릴레이 3번째, 우순덕 회원님

마산YMCA 100일 릴레이 회원 모집운동 세 번째 주자는 신성욱 청소년사업위원장이십니다. 지난 2월 15일 청소년사업위원회 총회에서 청소년사업위원장으로 취임하였습니다.

신성욱 위원장은 풍물패 소리바디 대표를 역임하셨고, 통영오광대 이수자이십니다. 신성욱 청소년사업위원장께서는 창원 동읍 자여마을에 사시는 우순덕님을 세 번째 릴레이 회원으로 모셔왔습니다.

우순덕 회원님은 YMCA 등대모임에서도 활동 하신 일이 있고, 아이들이 <신명소리 놀이마당> 회원으로 신성욱 위원장님의 제자들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회원을 모셔오신 신성욱 위원장께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100일 릴레이 4번째, 정수정 대표님

마산YMCA 100일 릴레이 회원 모집운동 세 번째, 네 번째 주자를 연속해서 신성욱 청소년사업위원장이 맡으셨습니다. 

네 번째로 모셔오신 마산YMCA 회원은 창원 대방동에 사시는 정수정님이십니다. 정수정회원님은 <신명소리 놀이마당> 대표를 맡고 계시고 아이들은 신성욱 위원장의 제자들이라고 합니다. 


100일 릴레이 5번째, 김필숙 회원

다섯 번째 릴레이 주자는 박수연 이사십니다. 박수연 이사님은 시민중계실 자원봉사자로 YMCA 회원 활동을 시작하셔서 시민중계실 자원상담원 회장을 역임하셨으며 지금은 선출 이사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시민중게실 활동을 하실 때는 주 1회 봉사 당번 시간을 어김없이 지키셨고, 선출 이사가 되신 후에도 매년 출석상을 받고 계십니다. 

박수연 이사께서는 예전에 함께 시민중계실에서 자원봉사자로 활동하셨던 '김필숙' 선생님을 다시 YMCA 회원으로 모셔오셨습니다.

김필숙 선생님은 시민중계실 자원봉사를 그만 두신 후에도 늘 YMCA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는데... 이번에 다시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100일 릴레이 6번째,  홍일 원장

마산합포구 자산동에 있는 홍내과 홍일 원장도 마산YMCA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홍일 원장님을 모셔오신 100일 릴레이 여섯 번째 주자는 김형준 전 이사장님이십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김형준 전 이사장은 북마산 가구거리에서 김형준치과를 운영하시고 계시며 2010-2012년 마산YMCA 이사장을 지내셨습니다.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인 홍일 원장님을 마산YMCA 회원으로 모셔왔습니다. 김형준 이사께서 홍일 원장과 마산YMCA를 새로운 인연으로 맺어 주셨습니다.



100일 릴레이 7번째, 구주모 사장

3월 19일(토)은 <경남도민일보> 구주모 사장님깨서 마산YMCA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100일 릴레이 일곱 번째 회원이십니다. 일곱 번째 릴레이 주자로 나선 김서현 부장이 경남도민일보 구주모 사장님을 회원으로 모셔왔습니다.

구주모 사장님은 <국제엠네스티언론상> <민주언론상><송건호 언론상>에 빛나는 경남도민일보를 이끌고 있습니다. 경남도민일보 창간 멤버이기도 한 구주모 사장님은 마산YMCA와 여러가지로 인연이 많은 분이신데...이번에 회원으로 참여하시게 되었습니다.

구주모 사장님 환영해주시고... 경남도민일보 구독신청도 많이해주세요.




100일 릴레이 8번째, 배종열 건축사

3월 21일(월)은 <시건축사사무소> 대표이신 배종열 건축사께서 마산YMCA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배종열 건축사는 100일 릴레이 여덟 번째 회원이며, 창원에서 활동하는 젊은 건축사로 류창현 이사와는 20대때부터 알고 지낸 동네 술친구(?)라고 합니다.

일곱 번째 회원을 모셔오신 분은 고교-Y, 청년-Y 출신이신 류창현 신임이사입니다.

배종열 건축사 환영해주시고... 임무를 완수하신 류창현 이사도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한 사진은 설계사무소 내부 모습입니다 ^^



100일 릴레이 9번째, 북마산 명태전 임정섭 사장

3월 22일(화) 새로 가입한 회원은 <북마산명태전> 사장님이신 임정섭님이십니다.

북마산 명태전은 막거리와 명태전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이사회, 위원회 등 YMCA 모임의 뒤풀이 장소로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메트로 상가에서 한일타운 2차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쪽편에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 명태전이 그리우면 <북마산 명태전>에서 번개 추천합니다.

<북마산 명태전> 임정섭 사장님은 올해 처음 이사로 선출되신 이경수이사가 모셔왔습니다. 이제, 북마산 명태전은 YMCA 회원의 집이 되었습니다.



100일 릴레이 10번째, 김혜숙 회원님

회원 모집 100일 릴레이~ 열 번째 릴레이주자는 천태문 신임이사시구요.

열번 째로 마산YMCA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은 천태문 이사 가족이신 김혜숙님이십니다. 마산어시장에 있는 <새대영상회>의 안주인이십니다. 

김혜숙님은 생년월일이 모두 똑같은 숫자이신데... 요즘은 생일도 민감한 개인정보라서 공개할 순 없습니다.

천태문 이사님께서 부부가 함께 활동하시려고 회원가입을 권유하신 것이라고 추측해봅니다. 



마산YMCA 창립 70주년 기념 100일 릴레이 회원 모집운동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새로 마산YMCA 회원을 추천하실 분들은 055-251-483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