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청소년문화의집

예능보다 더 재밌는 청소년 한마음 체육대회

by 진북댁 2022. 10. 4.

지난 9월 3일 즐거운청소년운영위원회가 주관한 '마산청소년문화의집 회원 단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마산청소년문화의집 소속 공기, 블루스타, 카멜룬, 홀릭, 운영위, 참여위, 이대봉 까지! 모두 모였습니다!
일정조율이 힘들어 참여하지 못한 회원들이 많았지만, 빗속을 뚫고 문집으로 온 회원들과 체육대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체육대회 전 몸풀기의 국룰인 국민체조!

그러나 회원들이 설렁설렁 했다가 체육대회 이후 근육들이 뭉쳤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제대로 했어야지요.. ㅎㅎ😁
관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하여 팀을 나누고, 팀별로 서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뒤 본격적인 체육대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팀의 색깔로 많이 뒤집어라! 판뒤집기로 회원들의 거침 숨소리를 들었고,
미션방석이어달리기로 회원들의 엉덩이에 불이 났었습니다. 🔥🔥
나영석PD에게 나나매점이 있다면 마산청소년문화의집의 류지영팀장에게는 류류매점이 있죠!

 

한줄로 서서 문제를 맞추면 원하는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많은 청소년회원들이 참여하였습니다!
류류매점 사장이 그렇게나 하고 싶었다는 땡!소리가 문제를 맞추지 못한 회원들에게 그렇게 앙칼지게 들렸습니다.
심지어 문제를 못 맞추면  회원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오이나 당근을 주었지요!😢

 

간식을 맛있게 먹고 신문지 하나에 모든 회원들이 화합되는 모습과 속담 그림이어그리기를 통해 회원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피아게임을 통해 의심으로 시작해서 관찰력으로 마피아를 발견해 내는 회원들의 센스 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회원들 틈 사이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하신 관장님! 관장님도 류류매점에서 문제를 맞춰 간식을 들고 너무 해맑게 가시는 모습에.. 관장님 자리에 간식박스 하나 놔드려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4시간 동안 웃고 열심히 몸도 움직이고, 머리도 쓰고,같이 나눠 먹는 시간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