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활동

아빠 몸 놀이 라방 두 번째 이야기

by 조정림 2021. 3. 29.

‘좋은 아빠 모임’은 코로나-19 시대에 활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지난해 "아빠 몸놀이 백서"를 발간하고 온라인 출판기념회 행사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몸 놀이 시연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집에서 영상을 보며 몸 놀이를 따라하고, 퀴즈 이벤트로 부모들과 아이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두 번째 도전!! 

좋은 아빠모임 회원들과 아이들이 다시 한 번 뭉쳤습니다. 

출판기념회에서 소개하지 않았던 ‘아빠 몸 놀이 백서’에 담은 놀이와 새롭게 발견한 도구를 이용한 놀이를 소개하는 아빠 몸 놀이 라이브 방송이 3월 27일 오후 2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사실, 지난 첫 번째 라이브방송에서는 모두 이런 경험이 처음인지라 어떻게 방송을 진행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정신없었습니다. 그러나, 아빠들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준비한 결과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한층 더 성숙된 진행과 몸 놀이 시연으로 모두가 안정감 있게 진행하였다. 덕분에 아이들과 아빠들도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해 하며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방송에서 다시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마산 YMCA좋은아빠 모임에서는 세대에 걸 맞는 행사와 몸 놀이를 기획하고 도전할 예정입니다. 그런 과정에는 실수와 힘겨움이 있겠지만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으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마산 YMCA좋은아빠 모임에서 진행하는 활동들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마산YMCA 좋은아빠모임 최영준 회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