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활동/기타동아리-Y통

'마산Y통' 예술동호회 인터뷰하다

by 혜뚜루 2021. 9. 6.

마산YMCA 통기타 동아리 '마산Y통'은 올 상반기부터 성호생활문화센터의 동아리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여러 상황 탓에 공식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어렵지만 총 14개의 동아리가 성호문화센터의 지원으로 평소에 하기 어려운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8월의 마지막 날, 성호생활문화센터의 요청으로 창동 려도에서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에는 마산Y통의 회장님이신 김수화 회원님과 총무로 일하고 계시는 최금숙 회원님이 고생해주셨어요. 

마산Y통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운영계획을 말씀해주셨고요. 예술동호회 지원사업에 대한 아쉬운 점도 허심탄회하게 풀어주셨어요.

인터뷰가 진행되기 전 성호생활문화센터와 실무자간의 짧은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14개 동아리 중에서 만나면 가장 마음편한 동아리, 자체적으로도 충분히 운영되는 동아리, 닮고 싶은 동아리라고 마산Y통을 말씀해주셨어요. 

담당 실무자 입장에서도 가끔은 실무자가 서운할만큼^^ 잘 운영되는 동아리라 칭찬을 듣는 내내 얼마나 뿌듯하고 행복했는지 모른답니다. 

마산Y통은 10월부터 성호생활문화센터의 지원을 통해 4주간의 새 교육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마산Y통의 회원님들은 아주 기초 수준이 아니라서 중급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마산Y통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