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운동/위카페 다온

"멘토와 멘티의 두근두근 첫 만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3. 26.

위카페 다온 [ ‘언제나 네 편’ 1:1 정서지원 멘토링 발대식 ] " 멘토와 멘티의 두근두근 첫 만남!"

 

2021년 3월 20일 ‘언제나 네 편’ 1:1 정서지원 멘토링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월 중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이 포함된 까다로운 선발과정을 통해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이 배정이 되었고, 본인의 삶에 애착을 가지고 진로나 학습고민을 나누고자, 혹은 정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싶은 청소년들이 면담과정을 통해 멘토링 활동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멘토교육 이수 & 위촉장 수여식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위카페 다온 멘토링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과 좋은 멘토선생님을 만나리라는 기대감을 품은 청소년들이 모였습니다.  한 공간안에서 여러사람들이 모이는 터라,  발열체크와 손소독은 물론 마스크를 꼭꼭 착용한 뒤 기다리던 멘토와 멘티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발대식이 열리기 전, 대학생 멘토선생님들은 미리 멘토교육을 이수해야합니다. 멘토교육때 멘토선생님들께서 멘토링 활동 및 청소년에 대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토론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청소년들에게 좋은 에너지들을 주실 멘토 선생님들! 훌륭합니다! 

 

청소년들에게 소개를 하는 멘토 선생님
멘토와 멘티 서로의 눈을 마주치며, 얼굴을 그리기 활동을 통해  즐거워 하는 모습 

이번 3월 20일 발대식을 통해 첫 발딛음을 내딛은 '언제나 네편' 정서지원 멘토링입니다. 

1기 대학생, 청소년들을 응원해주세요 :)

* 청소년 멘티 상시모집 중이니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접수 및 문의: 담당자 김지현 070-4285-0076 

댓글